“여름휴가 빨리 예약하면 더 싸게 간다.”
상태바
“여름휴가 빨리 예약하면 더 싸게 간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실속파 피서객 위해 5.3.1 페스티벌 진행

부지런한 실속파 피서객을 위해 ㈜하나투어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2009 여름휴가 5.3.1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2009년 여름휴가 5.3.1 페스티벌'은 7월11일부터 8월10일에 출발하는 5.3.1 페스티벌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예약하면 예약자에 한해 최대 30만원 할인혜택과 1만원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이 증정되는 프로모션이다.
2-3인 이상 예약 시에는 1만원 상품권을, 4인 이상 예약 시에는 2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KB하나투어 카드로 동 상품을 결제한 마일리지 클럽고객은 1만원 여행 상품권 제공대신 2-3인 예약 시 2만 포인트를, 4인 이상 예약 시는 3만원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적립된 포인트만큼 하나투어상품 결제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및 레저용품 전문 온라인 샵 하나투어샵(www.htshop.com)에서 바캉스 용품 구매 시에도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강추 괌 PIC 골드5일 상품은 아동 2명을 동반한 4인 가족을 위한 상품으로 한 가족이 이용 할 수 있는 넉넉한 객실과 대규모의 워터 파크 및 40여 가지의 레저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가족여행 안성맞춤 상품.
세계 여러 나라 어린이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PIC 키즈클럽에서는 영어로 진행되는 다양한 스포츠와 미술공작놀이 및 게임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또한 원주민 전통 공연과 함께하는 '환타지 디너쇼'와 괌 시내에서 사랑의 절벽까지 트롤리버스로 시원한 괌 아일랜드 관광코스도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144만9000원부터로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한다.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관광과 휴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 제격. 태국의 전통문화를 느낄 수 있는 왕궁과 에메랄드 사원 및 수상가옥 등을 둘러보고 파타야에서는 농눅빌리지와 파인애플 농장 방문과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또한 현지의 싱싱한 해산물을 느낄 수 있는 수끼와  씨푸드 특식 그리고 세계 최대 규모 레스토랑인 로얄 드래곤 현지식 디너로 상품에 더욱 특색을 더했다. 가격은 79만9000원부터로 대한항공을 이용해 매일 출발한다.(문의  1577-123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