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솔항공여행사와 MOU 체결
상태바
모두투어, 솔항공여행사와 MOU 체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테마상품을 공동 개발 판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 8일 솔항공여행사와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력을 체결했다.
모두투어는 각 지자체와의 연계 상품을 성공적으로 개발, 판매 중인 솔항공여행사와 MOU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인프라를 공유하고 성장하는 인트라바운드(국내여행) 분야를 더욱 강화하게 된다.
이번 체결로 모두투어는  국내여행 신상품 개발에 따른 우위 확보  상품의 다양화  지역특화 상품운영 및 가격경쟁력 강화  전국 지자체와의 인프라 활용이 가능해졌다.
또한 솔항공여행사는 모두투어라는 여행업계 대표 판매채널을 통해 국내상품을 더욱 경쟁력 있는 환경에서 판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모두투어와 솔항공 여행사는 지역별, 교통편 별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함은 물론 FIT(개별 자유여행)를 위한 여행전용 교통카드 사업을 함께 개발할 계획이다.
T머니와 100% 호환되는 카드 한 장으로 교통은 물론 관광지 할인 입장까지 가능한 신개념 카드상품이 곧 출시될 전망이다.
홍기정 모두투어 사장은 "국내여행 전문여행사로 꾸준히 그 실력을 입증해온 김형미 솔항공여행사 대표의 열정에 대한 믿음이 있다."며, "새로운 여행지 개발은 물론 지자체와의 연계상품 개발, 다양한 교통편을 활용한 상품 등을 통해 모두투어와 함께 대한민국 국내여행 산업을 더욱 키우고 발전시켜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