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여행 동영상 오픈 이벤트
상태바
모두투어 여행 동영상 오픈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사장 홍기정)가 7월20일까지 2차에 걸쳐 여행 동영상 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우측 상단에 있는 동영상 코너를 클릭하고 여행 동영상을 보고 느낀 점이나 바라는 점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효성로하스 부부세트 건강식품을 증정한다.
또, 가수 백지영이 참여한 브루나이 소개영상을 보고 그녀가 방문했던 7성급 호텔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5명에게는 20인치 람보르기니 캐리어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평상시 가보고 싶었던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다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200명에게는 여권 파우치, 여권커버, 네임택 등 여행에 필요한 필수품목 세트를 1인당 2개씩 제공한다.
발표는 1차 6월30일, 2차 7월30일이다.
컨텐츠를 담당하고 있는 남수현 홍보마케팅 팀장은 "단순히 여행지를 보여주는 영상에서 머무는 것이 아니라 투어캐스터가 모두투어의 주요 일정을 직접체험하고 즐기는 모습을 통해 실질적인 여행팁과 알찬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특히 백지영, 조여정 등 최고의 스타들이 보여주는 진솔한 여행일기는 모두투어만이 보여줄 수 있는 여행과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컨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두투어는 지난 4월 자회사 부킹엠을 통해 국내최초로 100여 개의 국내호텔을 직접 촬영해 게시함으로써 여행컨텐츠 동영상 시대를 선언한바 있다.
모두투어는 계속해서 동영상 컨텐츠를 강화하고 이를 통해 온라인 방문자 유입을 촉진시켜 홈페이지를 보다 활성화시키고 여행정보의 전반적인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