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고객을 향한 Smart Bridge” 홈페이지 리뉴얼
상태바
한국스마트카드, “고객을 향한 Smart Bridge” 홈페이지 리뉴얼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결’‘고객중심’ 강화한 새 홈페이지 OPEN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고객을 향한 Smart Bridge.” 한국스마트카드가 기업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티머니 발행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연결’을 주제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새 기업 홈페이지를 지난 28일 오픈했다.

개편된 기업 홈페이지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모바일 반응형’ 웹으로 구축됐다.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돼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심플한 구성과 이미지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한국스마트카드의 주요 사업영역인 ‘정산·교통·유통·해외’사업을 모두 아우르는 ‘대표 허브 홈페이지’로 기능하게 된다. 이를 통해 ‘티머니', '고속버스모바일’, ‘하이엔' 등 고객들이 한 눈에 한국스마트카드의 사업영역과 서브 브랜드들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기존 홈페이지를 통합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서브 브랜드들과의 ‘연결고리’ 역할은 물론, 고객소통을 위한 창구였던 사이버홍보실, 티머니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으로의 연결성도 높였다. ‘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6일까지 한국스마트카드의 통합회원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 중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LG G6 2명 ▲택시상품권 100명 ▲티코인(티머니 상품권) 1000명 등 상품이 주어진다.

김영호 한국스마트카드 경영지원부문장은 “한국스마트카드는 ‘World best smart mobility & Payment service provider'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일환으로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당사의 창의와 도전정신을 소개할 수 있도록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