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
상태바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항공과 홍콩관광진흥청은 홍콩 에어텔 패키지 이벤트를 6월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홍콩 에어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소비자들 중 매주 7명을 추첨해  1등(1명)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홍콩 특급호텔 2박권  2등(2명) 여행가방  3등(4명) 기념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홍콩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 북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에어텔 패키지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진행하고 있는 일반석 왕복항공권과 호텔 숙박으로 이루어진 비지트 홍콩(34만9000원부터)  성인 2명 이용 시 어린이 1인은 무료로 이용 가능한 디즈니랜드 패키지  항공, 호텔, 조식, 교통으로 구성된 홍콩 수퍼시티(37만9000원부터)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비즈니스 라운지를 이용하는 프리미엄 홍콩 수퍼시티(79만9000원부터) 등 4가지다.
이벤트 참여는 에어텔 패키지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상품은 출국 시 공항카운터에서 탑승권과 신분증을 제시하면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고 예약 및 문의는 가까운 여행사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