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
상태바
벤츠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다임러트럭코리아가 3일부터 18일까지 트럭 고객 대상 전국 6개 지역(서울/경기, 대전/충남, 제천/강원, 광주/전남, 대구/경북, 부산/경남)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로드쇼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 대해 다임러트럭은 제품 출시 전 진행하는 바디빌더 테크 투어에 이어, 제품 출시 후 운송 업무에 바쁜 고객을 직접 찾아가 특장에 강한 고효율 프리미엄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로드쇼에는 뉴 아록스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와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 2개 모델이 전시된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차량 특징과 장점, 첨단 안전장치, 특장 관련 상담 등 자세한 설명이 이뤄지며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기념품이 제공된다.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유로6 기준 직렬 6기통 디젤엔진과 효율과 내구성이 뛰어난 자동 12단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 3’ 변속기, 4백 타입 에어서스펜션이 장착돼 화물 운송 안정성을 확보한 동시에 탁월한 주행 승차감과 최적화된 핸들링을 제공한다.

모든 고중량 카고 비즈니스를 지원하며, ‘3551L 8x4 스트림스페이스 초장축’,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 초장축’,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 초장축’, ‘2843L 6x4 스트림스페이스 장축’, ‘2843L 6x4 클래식스페이스 초장축’ 다섯 가지 모델이 있다.

뉴 아록스 에어서스펜션 카고는 출시 전 주요 특장 업체를 방문해 각종 특장 작업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 지원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바디빌더 테크 투어를 진행해 국내 고객 요구와 특장업체 요청을 제품에 대폭 반영할 수 있었다는 게 다임러트럭 측 설명이다.

또한 국내 업체 특장과 호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국내 사양에 맞게 설계된 고장력 프레임 섀시를 비롯해 특장 기능 전자 제어 모듈(PSM), 추가 배선 박스, 브라킷, 더미스위치 등 특장 패키지를 제공함으로써 특장 업체와 고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