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봄맞이 풍성한 선물 혜택
상태바
쉐보레, 새봄맞이 풍성한 선물 혜택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베오·임팔라·캡티바 100만원 추가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 쉐보레가 4월에 쉐보레 제품 구입 고객 대상 새봄맞이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쉐보레 6주년 페스타’를 이달에도 연장 실시한다. 아베오·임팔라·캡티바 구입 고객에게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2016년 생산된 차량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 이벤트는 콤보 할부와 타깃 고객 프로그램과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쉐보레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 혜택도 지속한다.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스파크를 구입하면 80만원을, 올 뉴 말리부 상품성 개선 모델은 70만원을 각각 할인해준다. 60개월 4.9% 할부 프로그램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도 있다. 카마로를 구입하면 80만원 현금할인 또는 맥북(MacBook)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경우 동일 할부 프로그램이 적용된다.

이밖에 캠핑시즌을 맞아 올란도 구매 고객에게 캠핑용 타프를 제공하고 가족 나들이를 지원하는 등 봄철에 최적화된 고객 사은품을 준비했다.

쉐보레는 2016년 1월 1일부터 2017년 4월 30일까지 입학·졸업·입사·퇴직·결혼·신규사업·신규면허·이사 등 새 출발 고객 및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타깃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보유고객에게는 정부 지원과 더불어 최대 50만원을 추가 할인해 준다.

백범수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쉐보레는 새봄을 맞아 이달에 큰 폭 현금할인과 다양한 고객 타깃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가까운 쉐보레 대리점에 방문해 이달에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출산 및 임신 가정을 대상으로 ‘러브 베이비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출산예정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아기 요람, 베이비 매트, 애착 인형 등이 포함된 50만원 상당 유아용품 패키지 ‘쉐비 베이비 키트’를 받을 수 있다.

쉐보레가 이달에 준비한 프로그램에 정부 10년 이상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혜택을 포함하면 캡티바는 최대 473만원, 임팔라 최대 401만원, 올 뉴 말리부 최대 321만원, 올란도 최대 315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