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신문

상세검색
> 자동차 > 바이크
혼다 모터사이클 매력 대해부
이승한 기자  |  nyus449@gyotongn.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4.1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 서울모터쇼에서 토크쇼 진행
- 車칼럼니스트 신동헌씨 맡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가 ‘2017서울모터쇼’에서 자동차 칼럼니스트 신동헌씨와 함께 혼다 모터사이클 경험담을 나누는 ‘와이 혼다 모터사이클 토크쇼’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신동헌 자동차 칼럼니스트는 관람객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시 모델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혼다 큐레이터 MC와 문답을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토크쇼를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전했다.

특히 지난 30일 최초 공개된 ‘X-ADV’에 대해 “혼다 X-ADV는 도시에 어울리는 멋진 매력과 교외에 어울리는 액티브한 매력, 커뮤터에 어울리는 편리한 매력을 고급스럽게 융합해 강력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며 “콘셉트 모델과 같은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젊고 다이내믹한 캐릭터 라인을 살려 지금까지 없던 전혀 새로운 어드벤처 스쿠터로 태어났다”고 말했다.

   
 

이어 ‘CBR1000RR SP’에 대해서는 “세계 최초 티타늄 연료 탱크를 채용하고 배터리·엔진·머플러 등 전반적인 경량화 및 질량 집중화를 통해 높은 퍼포먼스와 경쾌한 주행을 실현했다”며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하는 혼다 모터사이클을 통해 많은 사람이 달리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신씨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CBR1000RR SP’, ‘CB1100RS, CB650F’, ‘CRF250 랠리’와 함께 다카르 랠리를 석권한 ‘아프리카 트윈(CRF1000L)’, 국민 럭셔리 스쿠터 ‘PCX’, 혼다 플래그십 모터사이클 ‘골드윙(GL1800)’과 같은 차종이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전했다.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와이 혼다(Why Honda)’ 캠페인을 올 초부터 시작했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도 다양한 차량을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전하기 위해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승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네이버포스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교통사고 갑론을박

【교통사고 갑론을박】 정지선이나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에서 황색신호일 때 정지하지 않고 주행하다 사고...신호위반 아니다!!

【교통사고 갑론을박】 정지선이나 횡단보도가 없는 도로에서 황색신호일 때 정지하지 않고 주행하다 사고...신호위반 아니다!!
● 사건 개요 - 피고인은 2016. 12. 11. 자신의 승용 차량을 운전하던 ...

【교통사고 갑론을박】 자동차 오작동으로 인한 교통사고 - 브레이크가 안 밟혔어요!!

【교통사고 갑론을박】 자동차 오작동으로 인한 교통사고 - 브레이크가 안 밟혔어요!!
● 사건 개요 - 피고인은 버스 운전기사로서 2016. 1. 20. 10:55경 ...
이달의 핫카
중고차시세
test 드라이빙
포토 갤러리
교통신문 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43길 1-3(동작동)  |  대표전화 : 02)595-2981~6  |  등록번호 : 서울, 아04518  |  등록일자 : 2017년 5월11일
발행인 : 윤영락  |  편집인 : 윤영락  |  청소년보호책임자 : 윤영락
Copyright © 2010 교통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