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상태바
재규어 랜드로버,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부터 5월 5일까지 4주간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1일부터 5월 5일까지 4주간 전국 22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은 봄철 안전한 차량 운행에 필수적인 4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는 엔진 및 브레이크 오일, 차량 하부, 각종 누유 상태 점검 등이 포함된다. 특히 재규어 랜드로버 글로벌 기준에 따라 체계적인 차량 점검 및 관리를 보장하는 ‘전자 차량 상태 점검(eVHC)’ 시스템을 통해 차량 상태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3가지 할인 혜택도 마련된다. 먼저, 캠페인 기간 유상수리 고객은 부품 값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보험 및 보증수리와 타이어 교체 등은 제외된다. 사이드 벤트, 그릴, 휠, 사이드 스텝, 루프 캐리어 등 소유자 개성을 표현하고 편의를 증대시킬 차량용 순정 액세서리와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바탕으로 제작된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역시 각각 15%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조기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CS 총괄 상무는 “봄철을 맞이해 마련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재규어 랜드로버 수준 높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기 바란다”며 “브랜드 고유 각종 액세서리 및 컬렉션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