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홍보해 드립니다"
상태바
"블로그 홍보해 드립니다"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7.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레일 스토리' 오픈
 

[교통신문 박종욱 기자] 코레일이 철도 관련 양질의 정보를 선별해 보여주는 소셜 큐레이션 서비스 '레일 스토리'(story.korail.com)를 마련하고 오는 21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한다.

코레일에 따르면 소셜 큐레이션은 미술관의 큐레이터처럼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사람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신조어로, 인터넷상의 수많은 정보 중 개인이 필요로 하는 검증된 콘텐츠를 골라주는 서비스다.

레일스토리는 등록된 블로그 계정에서 자동으로 콘텐츠를 가져와 철도와 관련된 유용한 정보만 모아서 보여주는 철도전문 블로그 포털 서비스다.

레일스토리에서는 코레일과 관련된 주제로 블로거들이 작성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 번에 모아 볼 수 있다.

승차권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제휴 혜택과 더 빨라진 KTX 와이파이 이용 방법 등 기차이용팁, 계절별, 열차별 기차여행정보 등 코레일의 소식을 볼 수 있다.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이미지 위주로 화면을 구성하고, 사용자 이용 편의를 위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어떤 브라우저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한다.

레일스토리의 콘텐츠는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코레일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레일스토리에 자신의 블로그를 등록하는 블로거 20명을 추첨해 기프트 콘을 증정한다.

블로그 등록은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