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콘테스트’ 실시
상태바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콘테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 품질 향상 위해 마련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캐딜락이 14일과 15일 양일간 충청남도 천안 재능교육연수원에서 서비스센터 직원 정비 기술력 향상을 위한 ‘캐딜락 테크니션 스킬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지난 2005년부터 시작해 올해 12회를 맞은 콘테스트는 캐딜락 서비스센터 숙련된 정비인력들이 한자리에 모여 캐딜락 차량에 대한 이해도와 정비 능력을 겨루는 자리로, 정비 기술력 향상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전국 캐딜락 공식 서비스센터 정비사원 20여명이 참가한다. 캐딜락 핵심 기술 관련 필기시험과 주어진 과제를 직접 해결하는 실기시험을 거쳐 선발된 우수 직원에게는 포상금이 수여된다.

김영식 GM코리아 캐딜락 총괄 사장은 “첨단 기술이 집약된 캐딜락 차량을 일선에서 직접 관리하는 정비사원이야 말로 브랜드 핵심 인력”이라며 “정비 기술력 향상은 고객과 신뢰를 쌓아 가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으로, 고객 만족을 보장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서비스 네트워크 확대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딜러 교육과 서비스 인프라 확충, 원스톱 서비스 체제 구축 및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등 다방면에서 관련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