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큐레이터 3기 수료식 진행
상태바
혼다코리아, 큐레이터 3기 수료식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모터쇼서 활동한 15명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가 지난 ‘2017서울모터쇼’에서 활동한 혼다 큐레이터 3기 15명에 대한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혼다 큐레이터는 2013년 혼다가 국내 모터쇼에 최초로 도입한 프로그램으로, 전시 차량에 대해 관람객 눈높이에서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제공하는 전문가다. 최초 도입 이후 레이싱 모델에 국한됐던 모터쇼를 관람객과 소통 중심으로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서울모터쇼에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과 라인업으로 혼다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을 맞이했다. 큐레이터 라인업 라이브 쇼 SNS 생중계, ‘혼다 카 토크쇼’ 진행, 딜러 큐레이터 도입 등으로 더욱 풍족한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전시 문화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료식에 참가한 혼다 큐레이터 15명은 “모터쇼 기간 동안 관람객과 교감하고 공감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다”며 “기회가 된다면 다음 모터쇼에서도 꼭 혼다 큐레이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큐레이터는 치열한 경쟁을 통해 발탁되고 혼다 철학, 기술 수업, 시승, 매장 방문, 스크립트 작성 등 철저한 교육과정을 거쳐 양성되는 전문가”라며 “이번 모터쇼에서 관람객과 소통하며 혼다 진면목을 전해준 혼다 큐레이터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혼다와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