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신청 시작
상태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신청 시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까지 고객 응모접수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개최하는 ‘제12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 앞서 다음달 15일까지 쉐보레 레저차량(RV) 고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참가 응모 접수를 받는다.

5월 27일부터 1박 2일 동안 충남 태안군에 위치한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응모를 통해 선정된 200가족 총 800명이 초청된다.

이번 오토캠핑에는 쉐보레 모래 마을 만들기, 갯벌 체험, 향초 제작 등 가족 참여 프로그램부터 유명 인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까지 일상을 벗어나 야외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추첨해 쉐보레 올 뉴 크루즈 1박 2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는 크루즈를 포함해 말리부·트랙스·스파크 등 쉐보레 인기 제품을 전시한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12회를 맞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은 지속적인 고객 관심과 성원 속에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이자 브랜드 전통으로 자리매김했다”며 “뛰어난 쉐보레 제품 상품성과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 응모는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되고, 당첨자는 5월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