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
상태바
시트로엥,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8~26일 전국 전시장에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3월 18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 간 ‘C4 칵투스’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도심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C4 칵투스를 비롯한 시트로엥 전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봄의 힘찬 시작을 시트로엥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행사는 전국 12개 전시장에서 진행되는데, 시승을 원하면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참가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브랜드 키홀더와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를 준다.

시승 이벤트와 더불어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시트로엥 및 DS 모델을 계약·출고하는 고객에게는 4만km 엔진 오일 무상 쿠폰을 준다. 기존 푸조와 시트로엥 그리고 DS 모델 보유 고객이 재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소 25만원에서 최대 5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C4 칵투스는 창조적인 시트로엥 브랜드 아이디어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도심형 SUV다. 감각적인 바디 컬러와 에어범프로 시선을 사로잡는 경쾌한 스타일링은 물론, 8.5리터 대용량 톱박스(글러브박스), 소파시트, 그리고 ℓ당 17.5km인 뛰어난 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갖춘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