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촌카상사 멘토카,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외국인중고차할부 협의승인 ‘차별화’"
상태바
"일촌카상사 멘토카,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외국인중고차할부 협의승인 ‘차별화’"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국인도 찾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주말이나 공휴일이면 수원중앙매매단지에는 내외국인들이 몰린다. 투명하고 깨끗한 중고차매매시장 이미지 때문에 중고차를 찾는 외국인 고객뿐만 아니라 전국의 내국인 고객이 중앙자동차매매단지를 많이 찾고 있기 때문이다.

수원역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기도 하지만 중고차매매단지 차원에서 ‘정직, 신뢰, 성실’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100% 실매물로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매매단지 만들기에 모든 종사원들이 앞장서고 있다는 게 매매 종사자들의 설명이다.

특히 수원시 권선구 평동 중앙매매단지 일촌카 상사 이관욱 본부장이 운영하는 '멘토카'에서는 고객들이 내차 팔고 사기에 좋은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중고차 구매 시 특가 할인판매로 합리적 가격에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고 내차를 팔 땐 고객 입장에서 합당한 가격에 팔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다.

‘멘토카’에서는 외국인도 일정 중고차할부조건에 맞춰 소득활동이 있는 경우 국내 유명캐피탈사와 협력해 간단한 추가서류와 외국인중고차할부 협의제도로 중고차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내국인고객들의 중고차할부 편의도 제공하고 있다. 신용도가 좋은 고객들에게 낮은 이율과 이자율 조정 등으로 중고차할부를 이용토록 돕고 있고, 저신용자 중고차할부고객들도 할부가 가능하도록 예외승인제도, 협의할부 제도 등을 운영하고 있다.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노력한다는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멘토카’는 자체 정비센터를 운영하는 우수매매업체로 구매 전 점검서비스와 차량의 시승 및 시운전등으로 차량의 내외부 및 각종기관의 정상적인 작동 상태 등을 진단해 품질 보증된 중고차를 선정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판매 이후 발생되는 차량의 문제점도 바로바로 진단하고 점검해 주는 중고차 AS에 방점을 찍고 있다. 안전한 중고차매매, 중고차시세, A/S 등에 관한 모든 문의는 허위매물 없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멘토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