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 음식과 함께하는 부뚜막 이야기” 나눔봉사
상태바
“휴게소 음식과 함께하는 부뚜막 이야기” 나눔봉사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게소 대표음식 나눔을 위한 배식봉사와 함께 침치료 봉사까지
 

【광주】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본부장 홍두표)는 27일 광주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지역 시각장애인 150여명을 대상으로 ‘휴게소 음식과 함께하는 부뚜막 이야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 백양사(천안방향)휴게소, 광주청연한방병원 등 봉사자 40여명이 참여했다.

‘휴게소 음식과 함께하는 부뚜막 이야기’는 봉사자들이 고속도로 휴게소의 대표메뉴 음식 재료를 준비,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소외계층을 찾아 요리와 식사를 함께 하는 나눔봉사 활동이다.

올해 들어 두번째로 열린 이번 봉사활동은 호남고속도로 백양사(천안방향) 휴게소의 ‘삼채애호박찌개’를 메뉴로 한 요리봉사 외에도 광주청연한방병원 봉사단의 침치료 봉사도 함께 실시했다. 특히 복지관을 찾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해 50만원 상당의 백미(10kg) 20포와 신라면 5박스를 기증했다<사진>.

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는 2015년부터 3년째 부뚜막이야기 행사를 지속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2회 1050여명과 함께 소통하는 나눔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본부 관계자는 “앞으로 따뜻한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고속도로 휴게소의 다양하고 건강한 음식을 나누며 서로 소통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