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직영 “중고차 매매 상담만 받아도 선물 준다”
상태바
SK엔카직영 “중고차 매매 상담만 받아도 선물 준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 경품 이벤트 9일까지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직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황금연휴 기간을 이용해 중고차를 사거나 파는 소비자를 위한 ‘고고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내차 팔고, 사고, 여행가고’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SK엔카직영이 운영하는 중고차 매매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26개 SK엔카직영점 및 홈엔카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타던 차를 판매하는 소비자는 물론, 직영점 방문 또는 홈엔카 접수를 통해 구매나 판매 상담만 받아도 참여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경우, SK엔카직영몰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연락처 등 고객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원권(2명)을 제공하며, 2등은 프리미엄 유아용 전동차(5명)를, 3등은 장난감 레고 블록(1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22일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K엔카직영몰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K엔카직영은 5월 5일 어린이날을 제외한 황금연휴 기간 동안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

김회준 SK엔카직영 마케팅본부장은 “5월의 연휴 기간 동안, 바쁜 생활 등으로 미뤄 온 중고차 구매, 판매를 위해 SK엔카직영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기회에 직영점은 물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중고차를 사고 팔 수 있는 SK엔카직영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고, 푸짐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