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5월 황금연휴 고객 이벤트
상태바
현대차, 5월 황금연휴 고객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시승센터 방문객에게 경품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한 달 동안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우선 전시장과 시승센터를 방문하는 고객 중 매주 화요일 추첨해 U-20월드컵 1박2일 4인가족 투어 상품(8가족), 헬로 카봇 뮤지컬 20명(1인 4매),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뮤지컬 20명(1인 2매), 서울재즈 페스티벌 20매(1인 2매), 장윤정&조항조 콘서트 20명(1인 2매), 드림걸즈 내한공연 20명(1인 2매) 등 경품을 제공한다. 선착순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파워배틀 와치카 페이퍼 토이 또는 아이오닉 가필드 인형을 선물한다.

특히 12일까지 현대차 세단 및 레저차량(RV)을 구매 계약하는 고객은 5월 내 차량 출고 시 기본 할인조건 외에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닉 일렉트릭과 플러그인 모델을 비롯해 그랜저IG와 그랜저IG 하이브리드, 제네시스 브랜드는 제외된다. 또한 개인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직구매에 한정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면 현대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전시장 또는 시승센터를 방문해 직원에게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차량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