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셰어링 그린카로 ‘스파크’ 무료 시승
상태바
카셰어링 그린카로 ‘스파크’ 무료 시승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한달 동안 3시간 무료 혜택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더 넥스트 스파크 대규모 시승 이벤트인 ‘스파클링(Sparkling) 프리 드라이브’를 진행한다.

한국GM은 4일부터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시승 프로모션 기간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을 3시간 무료로 제공해 우수한 제품 성능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성능과 제품력에서 한 발 앞선 쉐보레 스파크를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 선도 업체 그린카와 함께 대규모 시승 기회를 준비했다”며 “확대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경차 시장에서 주도권을 탈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만명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그린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을 받는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새로운 쉐보레 제품 디자인과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주행 성능 및 안전· 편의성으로 경차 시장 입지를 굳건히 해 왔다. 한국GM은 제품 시승으로 구매 결정이 이뤄지는 경차 시장 최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이달 중 콤보할부를 이용해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할부(이자율 4.9%)와 동시에 80만원 할인 또는 프리미엄 세탁 건조기를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입 혜택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