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이제는 중고차 전액 할부시대"
상태바
AS조은카 "이제는 중고차 전액 할부시대"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 시장 활성화에 한몫

[교통신문] 봄이 오면서 전통적인 중고차 최대 성수기가 다가왔다. 최근 중고차는 신차보다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짧은 주행거리로 신차 못지않은 수준의 품질을 갖춘 중고차들이 늘면서 중고차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있다.

목돈을 마련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상품들이 등장한 점도 시장에 활기를 더하고 있다. 낮은 금리로 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에 따르면, 최근 중고차 매매상사들이 다양한 중고차 할부상품을 준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선택폭이 늘은 게 시장 활성화의 하나의 요인이 되고 있다.

중고차 전액할부를 희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객들이 부담하는 중고차할부이자율을 최대한 낮추고,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 또한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 할부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김태현 AS조은카 대표는 “중고차 할부구매 시 신용하락 걱정하는 고객들이 더러 있다. 할부 승인을 위해 조회를 여러번 진행하면 신용도가 낮아질 수 있다”며 “확실한 상담으로 신용등급이 낮은 고객도 높은 할부구매 승인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시한다”고 전했다.

중고차를 구매한 고객들 대상으로 만족스럽게 구매한 중고차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자동차 관리 팁도 제시하고 있다.

김 대표는 “‘운전은 한다. 차는 모른다’ 수준의 운전자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아무 이상 없는 중고차를 저렴하게 구매하면 당장의 만족도는 높아지겠지만 만족스러운 중고차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차주의 관리도 중요하다. 자동차는 관리가 잘될수록 소유자의 만족도 또한 높아진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AS조은카 카페에서는 중고차 소유주들을 위한 엔진오일 체크방법, 소모품교환주기, 계절별 차량관리법과 연비 향상시키는 법 등의 자동차팁을 전달하고 있다.

한편 as조은카는 중고차 구매는 물론 소유하고 있는 차 중고 판매문의 및 구매자들이 원하는 모델과 연식, 색상, 가격 등을 취합해 중고매물을 찾아주는 중고차 수배요청도 받고 있다. 아반떼 HD, 쏘울, 마티즈, 카니발, 그랜저, 쏘렌토, 싼타페, 스포티지r, k3, k5, k7, 모하비, 모닝, 레이 등 각양각색의 차량 등의 요청이 많다.

AS조은카는 100% 실매물을 판매를 모토로 하고 있다. 차량등록증, 성능상태점검기록부, 사고이력 등을 정확히 전달하고, 차량 인계전 점검을 자체 정비센터를 통해 운영 하고 있다.

전국 무료출장이 가능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수원 전 지역 외에도, 인천, 부천, 용인, 성남, 분당, 안양, 천안 등 판매, 매입, 중고차 전액할부를 담당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산 외의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