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5월 한 달간 파격 구입혜택
상태바
쉐보레, 5월 한 달간 파격 구입혜택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종별 최대 120만원 할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이 5월 한 달간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 조건과 풍성한 경품을 포함해 올해 최대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 패밀리’ 프로모션이 시행된다. 차종별로 최대 120만원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주며 고급 세탁물 건조기 등 사은품과 경품이 마련됐다.

말리부를 콤보 할부로 구입하면 120만원 할인과 최대 60개월 할부 혜택을, 올 뉴 크루즈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과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5월에 스파크·올란도를 콤보 할부로 구입하면 최대 100만원 할인 또는 신형 LG 트롬 건조기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7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10년 이상 노후 경유(디젤)차 보유고객에게는 정부 지원과 더불어 최대 50만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교직원과 국가보훈 대상자는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종별로 캡티바는 최대 443만원, 임팔라 최대 371만원, 말리부 최대 311만원, 올 뉴 크루즈는 최대 184만원씩 구입비용을 절감하는 게 가능하다.

한편 한국GM은 5월 한 달간 대대적인 올 뉴 크루즈 고객 시승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 행사를 펼친다.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신형 크루즈 3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뱅앤울룹슨 스피커도 사은품으로 주다.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 겸 CEO는 “자동차 시장 성수기 5월을 맞아 이례적으로 큰 폭 현금할인 등 파격적인 구입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을 확산하고 내수시장에서 성장 모멘텀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