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시세, 실시간 검색 가능하다"
상태바
“중고차 시세, 실시간 검색 가능하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카, 방문과 동시에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교통신문] 중고차 시장에서 실시간으로 중고차시세표를 공개하며 거래하는 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가 중고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지속적인 물가상승과 경기침체로 신차보다는 중고차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매년 늘면서 중고차의 정확한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다.

업계에 따르면, 중고차는 손품을 팔수록 즉 비교하면 비교할수록 같은 가격에 더 높은 모델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취득세, 자동차세, 보험료가 저렴하기 때문에 중고차매매사이트를 통해 중고차시세표를 비교하며 중고차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느는 게 중론이다.

하지만 고객들은 중고차 구입요령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없기에 허위매물, 사고차, 침수차 등 딜러들의 꼬임에 넘어가 실제 중고차시세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중고차를 구매하고, 내차 팔 때는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중고차를 판매하게 되는 일이 다반사이다.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나 딜러와의 거래는 중요해질 수밖에 없다. 특히 중고차 구매방법에 취약한 초보운전 중고차, 중고차 첫 구매, 사회초년생 고객들은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더불어 특정 가격대 1000만원대, 2000만원대 중고차나 중고외제차를 구매할 예정이라면 더욱 정확한 중고차시세표와, 믿을 수 있는 중고차매매사이트를 알아보고 구매해야 한다. 중고차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중고차 구매를 알아보는 고객들은 직거래를 하기도 하지만 개인 간 중고차 거래 시에는 저금리중고차 전액할부 진행이 어렵고, 압류, 저당, 사고진단 등의 확인이 불가능하다는 맹점이 있다.

차량에 저당이나 압류가 잡혀 있을 경우 차량이전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개인 간 직거래는 큰 불편함을 느낄 수 있다. 사고차량 판별 및 침수차 등의 여부도 정확한 판단이 되지 않아 문제로 지적된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나 판매할 때 각종 서류처리가 가장 중요한데 필요한 서류들은 소비자들에게 생소한 것이 많다. 그래서 기본적인 서류들도 정확히 모르고 거래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 는 실시간으로 중고차시세표를 공개하며,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서류상 문제가 있는 차량 또는 사고, 침수 중고차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판단해 중고차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매매상사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저금리중고차할부 및 각 보험회사를 비교하며 중고차보험료 비교견적이 가능하다. 전국 중고차시세표를 통한 비교분석을 통해 직거래보다 안전하고, 저렴한 중고차 거래를 한다는 장점이 있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실시간카는 무료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하며,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중고차 구매후기, 중고차 잘사는 법 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상담은 실시간카 홈페이지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