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 새로워진 8개 지역 챕터와 새 출발
상태바
호그, 새로워진 8개 지역 챕터와 새 출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회원으로 있는 8개 지역 챕터가 처음으로 모인 ‘2017 19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H.O.G. Rally)가 지난 26일부터 3일간 강원도 웰리힐리파크에서 열렸다.

이번 호그 랠리는 기존 하나였던 ‘호그 코리아 챕터(H.O.G. Korea Chapter)’가 지난 2017년 1월부터 8개 챕터로 분리된 이후 마련된 첫 행사로 ‘화합’을 중점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8개 챕터가 주관하고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후원했다. 호그 회원 1000여명에 모터사이클 700대가 참석했다.

 

랠리에서는 그 동안 거리가 멀어 한자리에서 만나지 못했던 각 지역 챕터 회원뿐 아니라 타 지역 챕터 회원까지도 모일 수 있도록 화합의 시간을 마련해 회원간 결속력을 다졌다.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기존 랠리와 달리 챕터 중심 행사가 진행됐다. 볼링·탁구·족구 등 챕터별 대항전 게임 및 개인전인 트래킹런 등을 진행한 뒤 총점이 가장 높은 4위 챕터까지 액션캠 또는 선글라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했다.

 

마지막 행사인 만찬장에서는 참석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 750’ 래플바이크 추첨 및 서커스, 초대 가수 공연, 불꽃놀이 등이 마련돼 내셔널 랠리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랠리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인 호그 회원이 직접 준비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에서는 각 챕터 결속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호그 회원을 위해 이번 가을부터 지역 챕터마다 여덟 차례 이벤트 랠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라이더 참여 기회를 높인 색다른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