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실시
상태바
현대차, ‘WRC 나이트 라이브’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모터스포츠 팬 50명 초청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모터스포츠 팬과 함께 ‘2017 월드랠리챔피언십(WRC)’ 7차 경기인 ‘이탈리아랠리’를 실시간 중계로 관람하며 현대차 월드랠리팀을 응원하는 이벤트 ‘WRC 나이트 라이브’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WRC 나이트 라이브’는 오는 11일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서울 강남에 있는 레스토랑 ‘슬링펍’에서 열린다. 모터스포츠 팬 50명을 초청해 WRC ‘이탈리아랠리’ 마지막 스테이지 경기 관람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이날 방문하는 모터스포츠 팬을 위해 현대모터스포츠팀 연구원의 WRC 경주차 주행 기술설명과 ‘이탈리아랠리’ 마지막(19번째) 스테이지 실시간 중계는 물론 경기 결과 예측 이벤트와 WRC 시뮬레이션 게임 콘테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누구나 ‘WRC 나이트 라이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추첨해 당첨된 고객은 오는 8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우리나라 메이커인 현대차가 참가하는 WRC는 전 세계 약 7억 명 팬이 관람하는 세계적인 모터스포츠임에도 국내에는 아직 이를 함께 즐기는 문화가 형성되지 않아 아쉬웠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국내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 월드랠리팀은 신형 i20 랠리카 경쟁력을 기반으로 지난 4월 진행된 ‘2017 WRC, 아르헨티나랠리’에서 막판 역전에 성공하며 1위에 올라 역대 5번째 우승을 기록하는 등 올해 세계무대에서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