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카 스킨케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르노삼성차, ‘카 스킨케어 이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당첨 7명 무료 차량 전체 도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일부터 무료로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을 주는 카 스킨케어 이벤트 신청과 함께 소모품 특별 할인 혜택을 드리는 오토솔루션 고객감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 스킨케어 이벤트는 도색을 통해 노후 차량을 새 차처럼 바꾸어주는 이벤트로,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 8월 15일까지 내 차를 도색해야 하는 이유와 차량 사진을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심사해 최우수 사연으로 선정된 7명에게는 전·후면 범퍼 교환을 포함한 차량 전체 도색 혜택이 제공된다. 추첨해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차량 도색은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이 도장기능 경진대회를 통해 선정한 도장명장 7명이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국 르노삼성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소모품 교체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및 프리미엄 엔진오일 교체 시에는 20% 할인 혜택을, 차량 배터리 교체 시 와이퍼 1만원 할인 쿠폰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안경욱 르노삼성차 애프터세일즈 담당 상무는 “언제나 르노삼성차를 사랑해주는 고객에게 신차 기분을 다시 느낄 수 있도록 카 스킨케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오토솔루션을 통해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차량 소모품도 합리적으로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관련 상세 사항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정비 예약 및 기타 문의사항은 엔젤센터(080-300-30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