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전방위 마케팅 강화
상태바
쉐보레 스파크, 전방위 마케팅 강화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고객 스토리 담은 광고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GM 쉐보레가 경차 ‘스파크’ 상품성을 다룬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전방위 경차 마케팅에 돌입했다.

우선 지난 달 스파크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신구씨를 발탁한 바 있으며, 가족과 안전을 주제로 한 캠페인 영상이 따뜻한 감동 스토리로 입소문을 타고 2주 만에 페이스북을 비롯한 온라인 채널에서 조회수 150만건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파크 새 광고 캠페인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차’를 주제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중견배우 신구씨 특유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우수한 성능뿐 아니라 뛰어난 안전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 특징을 극대화했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스파크는 경차급을 뛰어넘는 성능과 검증된 안전성으로 시장 기준을 새롭게 제시한 모델”이라며 “제품의 특별한 가치를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어필하고 시장 반응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카셰어링 그린카와 함께하는 스파크 시승 이벤트 ‘스파클링(Sparkling) 프리 드라이브’에 대한 고객 반응도 뜨겁다. 스파크 시승 이벤트는 이달 8일까지 지속되며 추첨해 경품과 무료 시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스파크는 경차 최초로 차체 71.7%에 고장력 및 초고장력 강판을 적용했고 동급 최다 8개 에어백 탑재로 탁월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지난해 국토교통부가 실시한 신차 안전도 평가(KNCAP)에서 충돌 안전성 분야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한국GM은 이달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대폭적인 현금 할인과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6월 스파크 구입 시 80만원 할인 또는 120만원 상당 LG 트롬 세탁건조기를 증정한다. 재구매 할인 혜택을 포함하면 최대 140만원까지 구입 부담을 낮출 수 있다는 게 한국GM 측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