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2009 Jazz Summit Love Actually
상태바
인천국제공항 2009 Jazz Summit Love Actually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환상적인 재즈 선율 아래 황홀한 프로포즈의 향연이 펼쳐지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채욱)가 지난 27일부터 8월15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밀레니엄홀에서 2009 Jazz Summit Love Actually라는 타이틀로 문화공연을 개최해 신혼부부, 가족, 연인 등 공항을 이용하는 여객들이 '사랑'이라는 키워드와 밀접한 연관이 있다는 점에 착안, 사랑을 테마로 한 재즈공연과 함께 프러포즈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첫날인 지난 27일 고유진(플라워)과 어번블루를 시작으로 국내 타악기 연주의 대표주자 류복성이 이끄는 라틴재즈 올스타즈 공연 등 국내 정상급 재즈 아티스트들이 20일간 매일 출연한다.
프러포즈이벤트는 유명 MC의 진행으로 펼쳐지며, 이벤트 신청 시 공연 중간에 아티스트의 축하 속에서 프러포즈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경품도 제공된다.
윤영표 공항공사 영업본부장은 "인천공항이 대한한국을 대표하는 관문으로써 우리나라의 첫 이미지와 직결된다는 의미에서 인천공항에서 열리는 문화공연은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인천국제공항은 세계인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즐거움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최고의 문화공항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