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
상태바
토요타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에 가족 단위 전시장 방문객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토요타가 6월 한 달간 ‘가족을 부탁해’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 가족 단위로 전국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월말 전시장별 추첨을 통해 4인 가족 호텔식사권, 레고장난감, 영화관람권 등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선물을 준다.

구매혜택 또한 주목할 만하다. 6월에 ‘캠리’ 가솔린 및 캠리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면 24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이 제공된다. 현금으로 구매하면 10년/20만km까지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필터를 교환해 주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 그리고 4년/8만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이 가능한 쿠폰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특히 캠리 가솔린 구매 시 ‘스포츠 에디션 액세서리’ 또는 ‘주유권 20만원’ 혜택 중 하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라브4’ 가솔린 및 ‘시에나’ 구매 고객에게는 10년/20만km까지 사용할 수 있는 ‘롱 라이프 엔진오일 쿠폰’이, ‘프리우스’ 고객에게는4년/8만km까지 정기점검 및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이 가능한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전시장을 방문해 다양한 라인업 토요타 차량을 시승하며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스마트한 구매혜택으로 토요타를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