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QM3 비 마이 컬러’ 이벤트
상태바
르노삼성차, ‘QM3 비 마이 컬러’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경품 이벤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 일환으로 6월에 ‘비 마이 컬러(Be My Colo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일부터 30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경품을 선택하고 시승·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자는 공유하고, 간직하고 싶은 QM3과 같은 삶(#큐엠삶)을 위해 필요한 ‘인생템’을 골라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에비앙 스파 커플 패키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애플 워치 나이키 플러스, 신세계백화점 50만원 상품권 중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각 아이템별로 3명씩 추첨하며 당첨자는 7월 7일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정지은 르노삼성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장은 “개성 넘치는 유러피안 크로스오버 QM3은 자신 삶을 소중히 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으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2030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인생템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차는 6월 한 달 간 풍성한 QM3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혜택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453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다. SE트림 구매 시에는 100만원(100대 한정), RE 트림 마린블루·블랙·오렌지 컬러와 RE 시그니처 트림 쇼콜라브라운·소닉레드 컬러 구매 시 50만원(300대 한정) 특별 할인을 각각 제공한다.

특히 여성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현금 구매 고객과 5년 이상 된 노후차량 교체 고객은 물론 공무원과 사학 연금 회원 또한 각 50만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할부 구매 시에도 100만원 추가 혜택(1000대 한정)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