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조인카 "중고차 구매시 노하우 무엇…유의사항 확인 필수"
상태바
알찬조인카 "중고차 구매시 노하우 무엇…유의사항 확인 필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통계분석 업체에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자가용을 구매할 때 신차가격과 중고차가격을 함께 고려해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만큼 중고차가 많이 거래되고 또 구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볼 수 있다.

이처럼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진 만큼 그에 따라서 주의해야 하는 사항들과 중고차를 구입하는 노하우에 대해서 체크해야 한다.
 
첫 중고차 구매 시 차량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노력이 필요하다. 엔진의 소음과 진동을 살펴보고 차량 곡선부위의 도색 상태를 자세히 확인해보며 직접 시운전을 해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시운전을 하기 전에 구매를 원하는 차량의 사고이력을 조회하고 자동차의 성능이나 상태에 대해 점검한 기록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중고차매매사이트 알찬조인카는 중고차를 처음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한다. 서울 전 지역은 물론이고 수원, 부천, 광명, 부산, 대구 등 전 지역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차종으로는 아반떼중고, k5중고, k7중고, 그랜저중고, 제네시스중고 등 준중형 및 대형 승용차와카니발중고, 싼타페중고, 쏘렌토중고, 투싼중고 등 SUV 및 RV 차량이 있으며, 수입중고차는 아우디중고, 벤츠중고, BMW중고, 폭스바겐중고 등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다.

각 차종별로 특징이 다르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량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알찬조인카는 각 차량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공개하고 중고차 전문 딜러의 도움을 받아서 전문적인 중고차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실제로 알찬조인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차량들은 허위매물 없는 실제 차량들이며 전문적인 차량 점검 센터를 통해 차량의 모든 부분을 정비해서 출고한다. 때문에 소비자들도 차량을 직접 시운전해보고 구매한 이후에 만족하고 재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 알찬조인카 관계자는 “알찬조인카는 매물 하나를 판매하고 끝나는 관계가 아닌 고객과의 지속적인 관계를 중요시한다. 중고차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얻고자 하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시도하기 어려웠던 최저수준의 중고차 판매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었으며, 저신용자중고차 전액할부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