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 렉스턴’ 롯데월드타워에 전시
상태바
‘G4 렉스턴’ 롯데월드타워에 전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까지 1층 아트리움 광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국내 최고층 건물인 서울 롯데월드타워에 ‘G4 렉스턴’을 전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차 알리기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차량 전시는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오는 21일까지 이뤄진다. 123층에 건물 높이 555m로 국내 최고층이자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는 열린 마음을 갖고 있으면서 엔터테인먼트와 럭셔리 삶을 추구하는 타깃 고객층에 가장 어울리는 전시공간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쌍용차는 전시 기간 동안 방문객이 손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G4 타임 포토 이벤트’는 신차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G4REXTON, #GREAT4REVOLUTION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응모된다. 선착순으로 USB 선풍기를 증정한다. 룰렛 이벤트는 현장에 마련된 룰렛 게임을 즐기면 된다. 회전판을 돌려서 ‘Great 4 Revolution’ 칸에 당첨되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쌍용차는 G4 렉스턴 출시 기념 이벤트 ‘그레이트 투 시 유(Great to see you)’를 진행 중이다. 전국 200여개 쌍용차 전시장에 방문해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G4 렉스턴 광고영상을 감상하는 간단한 절차를 통해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해 갤럭시 S8(2명), 수채화 팝아트(10명), 도미노피자(50명), 바나나맛 우유(100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결과 발표는 7월 7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