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매물 관리 시스템 ‘탑할부’, 품질보증 중고차 할부 진행
상태바
실시간 매물 관리 시스템 ‘탑할부’, 품질보증 중고차 할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시장이 점차 커지면서 중고차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자동차 관련 상식과 중고차 배경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중고차를 구매하려는 이들도 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중고차 구매를 희망하는 예비 구매자들은 합리적 가격에 상태가 좋은 중고차를 선택하기 발품을 팔아 알아보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나 중고차 배경지식이 부족한 이들은 구매자의 상황과 맞지 않은 중고차 할부를 진행하는 등 사기 피해에 노출되기 쉽다. 금전적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에 대한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중고차 시장이 커지면서 홈페이지나 방문상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중고차시세표, 다이렉트 전액할부 여부 등을 확인해 투명한 업체를 선택해야 한다.
 
중고차매매 전문 ‘탑할부’ 관계자는 “20년 경력의 이정열 대표가 고객의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실시간 매물 관리 시스템으로 고객들이 허위매물이 아닌 법적으로 보호를 받는 품질보증 된 중고차를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저신용자중고차 전액할부 시 중고차할부조건, 이율, 이자율, 금리도 고려해야 하고 특히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 무직자중고차할부, 군미필, 7등급중고차할부, 저신용자의 경우 실제 제휴점 코드가 있는 탑할부에서는 예외승인과 직코드로 정밀 심사하여 90% 승인율을 보이고 있다”며 “정확한 사고 유무를 제공하여 차량 외관, 내부뿐만 아니라 엔진 룸, 침수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자동차등록 및 성능점검기록 등을 제공하여 신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탑할부중고차’는 서울, 천안, 대구, 광주는 물론 대전, 여수, 부산 등 전국 30여개 지점을 운영하며 세부적인 상담을 통해 중고차 구매를 돕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