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3008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
상태바
푸조, ‘3008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25일 전국에서 시승 이벤트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17일부터 25일까지 ‘뉴 푸조 3008 SUV’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전국 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차량에 대한 체험을 극대화한다는 의미로 ‘뉴 푸조 3008 SUV 앰플리파이드 익스피리언스 데이’라는 이름으로 마련됐다. 특히 한불모터스는 최근 푸조-시트로엥(PSA)그룹과 긴밀한 협조해 ‘뉴 푸조 3008 SUV’ 추가 물량 확보에 성공했으며, 이에 더 많은 국내 고객에게 우수한 차량 성능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전국 20곳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시승 희망자는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후 선택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이 끝나면 가상현실(VR)로 차량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VR카드보드’와 기념품을 준다.

한편 ‘뉴 푸조 3008 SUV’는 고급스러운 내·외부 디자인과 넓은 승차 및 적재 공간, 그리고 첨단 안전·편의사양을 대거 적용하는 등 모든 면에서 완벽한 진화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지난해 제네바모터쇼에서 SUV로는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하며 뛰어난 상품성을 입증했다.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1만대 이상 판매됐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 서울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4월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