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고객 대상 기차 연계 프로그램
상태바
벤츠 고객 대상 기차 연계 프로그램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엠비트레인 서비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기차역 주변 서비스센터를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벌인다. 우선 수서역 SRT(수서고속철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송파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은 물론 고객을 기차역으로 에스코트하고 도착시각에 맞춰 차량을 인도하는 ‘2017 엠비트레인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고객에게 출장과 여행 기간을 활용한 차량점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12월 새로 개통된 SRT가 강남권에서 출발해 비즈니스 목적으로 이용 빈도가 높다는 점에 착안해 SRT 이용 고객 대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나섰다.

‘2017 엠비트레인 서비스’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가 판매한 차량에 한해 올해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이용 방법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 고객이 송파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을 입고하면 센터에서 수서역까지 무료 왕복 픽업 서비스가 제공된다. 출고 서비스는 고객 기차 도착시간에 맞춰 수서역에서 직접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2가지 항목 무상점검과 필수 항목 최고급 손세차를 무료로 제공하며, 무상 주차비와 및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에서 이용할 수 있는 25%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체계적인 예약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시간적인 절차나 번거로움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이사는 “이번 서비스는 우리가 보유한 서비스 인프라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이 할 수 있는 퍼스트클래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클래스 효성만의 서비스 문화를 창출해 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송파 서비스센터(02-2152-3333) 또는 더클래스 효성 고객센터(1899-080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