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 전한다
상태바
제네시스,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 전한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서 ‘GV80 콘셉트 쇼케이스’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제네시스가 차별화된 브랜드 감성을 전하기 위해 고객을 직접 찾아 나선다. 제네시스가 품격 있는 디자인과 그 속에 담긴 스토리를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GV80 콘셉트 쇼케이스’를 통해 소통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또한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하도록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인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네시스는 이를 통해 고객에게 브랜드 고유 감성을 전함으로써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는 ‘GV80 콘셉트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 디자인 철학으로부터 탄생한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이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19일부터 7월 9일까지 경기 하남 제네시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지난 뉴욕모터쇼에서 최초 공개된 제네시스 브랜드 첫 번째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콘셉트카 ‘GV80’이 국내 처음 공개된다. 제네시스 브랜드에서 처음 선보이는 고급 SUV로, 당당하고 동적인 외관에서 향후 출시될 SUV 라인업이 나아갈 디자인 방향성을 엿볼 수 있다.

또한 품격 있는 디자인과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G90 스페셜 에디션’과 국내 최초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G80 스포트’도 전시될 예정이다.

함께 전시되는 ‘G90 스페셜 에디션’은 화려하면서도 정제된 고급스러움 진수를 보여주는 ‘핀 스트라이프 수트 디자인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됐으며, 실제 장인이 디자인 과정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제네시스 스튜디오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차량을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전시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도슨트 투어와 제네시스 라인업 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제네시스 디자인 담당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디자인 철학에서부터 디자인 디테일과 감성 디자인 등에 대해 고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 시간이 마련된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제네시스 디자이너와의 만남’은 27일 이상엽 스타일링 담당 상무, 30일 윤일헌 제네시스 디자인팀장, 7월 6일 보제나랄로바 제네시스 칼라팀장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면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20일부터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제네시스는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브랜드와 함께하며 느끼는 감동과 긍정적인 경험을 많은 고객이 느낄 수 있도록 브랜드 체험 기회를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그 일환으로 이번 달부터 브랜드 플래그십 모델인 EQ900 차량과 전문 운전기사를 지원하는 특별한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제네시스 쇼퍼 서비스’가 실시된다.

26일에서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출발지부터 공항까지 또는 공항에서 목적지까지 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어포트 쇼퍼 서비스’와 고객이 원하는 특정 기념일에 ‘도어 투 도어’ 의전 서비스를 지원하는 ‘셀레브레이션 쇼퍼 서비스’로 구성된다.

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19일부터 7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매달 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네시스는 글로벌 파트너십과 골프 마케팅 등 고객 삶에 긍정적 변화를 일으키기 위한 음식·문화·스포츠 등 전방위적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현재 브랜드는 우수한 상품성과 디자인·서비스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더욱 많은 고객이 차별화된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고객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EQ900(해외명 G90) 고객만을 위한 제주 해비치 호텔 전용 라운지 운영, 아너스G 리더스 포럼 초청, G80 고객을 위한 한옥 호텔 이용 지원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