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공모
상태바
현대차,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공모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4일까지 참가작 홈페이지 통해 접수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현대자동차가 어린이들이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와 스토리를 실제 모형 차량으로 제작해 전시하는 어린이 상상 자동차 모터쇼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를 오는 11월 실시한다.

지난해 ‘세계 최초 어린이 상상력 모터쇼’라는 타이틀로 개최된 것에 힘입어 올해 열리는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경기도 과천시와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국립과학관과 협업해 고객에게 재미와 함께 과학 교육적 가치를 동시에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2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오는 11월 9일부터 12월 10일까지 국립과천과학관(경기도 과천 소재)에서 열리며, 이어 2018년 1월부터 11월까지 국립광주과학관(광주 북구 소재)에서 전시가 이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만 4~13세)는 누구나 7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을 접수할 수 있다. 수상작은 8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순수한 어린이 상상력을 창의력으로 이어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를 단발성 이벤트가 아닌 어린이 대상 대표 글로벌 캠페인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실시된 ‘제1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와 소통하는 창의적 아이디어는 물론 혁신성까지 인정받아 칸 국제광고제가 주관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2016’에서 은상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국제 광고제인 ‘ADFEST 2017’에서 은상을 각각 받았고, 이밖에 대한민국 광고대상 금상과 올해의 광고상 금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