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로 즐긴 3일간 이색 여행
상태바
모터사이클로 즐긴 3일간 이색 여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지리산 투어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3일간 색다른 모터사이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지리산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지리산 투어는 18일부터 2박 3일간 남원·하동·남해 등 지리산 일대를 모터사이클로 라이딩 하는 행사다. 이는 2016년 6월에 진행된 백두대간 투어 시즌2로 기획됐으며,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에게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투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라이더 50여명이 라이딩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전 일정 숙박 및 식사, 정비 차량, 구급차 등을 제공해 끝까지 안전한 투어가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어플리케이션(앱) ‘할리프렌즈’를 이용해 지리산 관광 지점을 자유롭게 라이딩 할 수 있도록 했다.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고객이 라이딩할 때 주요 지점에서 앱 인증을 한 수만큼 응모권을 제공했다. 행사 마지막 날에 럭키 드로우 진행으로 할리프렌즈 상품인 유리막 코팅 상품권과 전기레인지, 제주도 숙박권, 화장품, 커피 텀블러 세트 등 경품도 증정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백두대간투어 시즌 1인 강원도 구령(九嶺) 투어 참가 고객 성원으로 이번에는 좀 더 라이딩에 집중 할 수 있는 장소로 지리산일대를 선택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이 할리데이비슨코리아 행사를 통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진면목을 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할리프렌즈’를 통해 스탬프 투어와 지리산 투어 등을 진행했고, 고객 상생을 목적으로 향후 이벤트에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론칭된 할리프렌즈는 라이더가 운영하는 다양한 사업체가 등록돼 있는 앱으로 GPS 기반 주변 업체를 안내해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