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모바일 활용으로, 때때로 바뀌는 자동차보험 낮추는 방법 터득
상태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모바일 활용으로, 때때로 바뀌는 자동차보험 낮추는 방법 터득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자동차보험 시장은 다이렉트 각축장이다.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상담원 없이 운전자 본인이 갱신이 다가오면 직접 설계를 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자동차보험료가 비싼 것인지 싼 것인지 궁금한 것은 당연하다. 그렇다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사는 무조건 싼 것인가? 그것은 작년에 출시된 온라인 자동차보험다모아와 실제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를 활용해 보면 알 수 있다.

자동차보험 갱신을 앞두었다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제시하는 때때로 바뀌는 자동차보험료 낮추는 방법을 터득하는 데 조금만 신경 쓰면 내 자동차보험료는 내려간다. 어떻게 하면 보다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쉽게 고를 수 있는지 비교견적사이트 활용방법을 알아보자.

첫번째로 인터넷이나 모바일 활용으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http://www.car-directbohum.com/?ad_name=jjsbi10200/ 무료상담 1566-1800 )에 접속하여 실제 운전하는 차량의 종류, 옵션, 운전자 나이, 가입경력 등을 입력하는 실시간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신청해 보자. 비교견적결과를 이메일, 문자로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하지만 좀 더 정확한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전문설계사의 상담으로 가입경력, 사고 이력, 혹시라도 변경된 자동차보험료 할인 정보 및 방법 등을 적용하여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를 활용해 재설계 해 보아야 한다.

두번째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자동차보험료 가격을 알아 볼 때 다양하게 신설되는 인터넷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을 알아보자. 요즘은 자동차 운전습관에 관련된 빅데이터를 활용해 개발한 다양한 할인 특약들이 있는데, 그 한가지 예로 자녀나이가 어리면 운전을 더욱 더 안전하게 운행한다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탄생한 자동차보험 자녀할인 특약(베이비인카 특약)이 있다. 이것 또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전문 상담원이 현대해상 뿐만 아니라 KB손보, 동부화재, 메리츠화재에서 출시 하였고 보험사별로 가입방법 및 조건은 각각 다르다는 안내를 받았다.

동부화재 UBI특약은 자동차 가입자가 T-map을 켠 상태로 운전누적거리 500km 이상 주행하여 안전운전 점수가 61점 이상이면 자동차보험료 5%를 할인 해주는 특약을 출시 했다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관계자는 밝혔다. 그 외에도 우연한 차량사고 시 현장의 상황을 영상으로 찍어 파악이 가능한 블랙박스 특약, 차량 운행을 적게한다면 그만큼 위험요소가 줄어들기 때문에 자동차보험료 가격을 할인해주는 주행거리 특약(마일리지 특약) 할인 등이 있다.

세번째로 에어백, ABS, 도난방지장치 등 각종 안전장치가 있어도 보험료 할인이 된다. 자동차에 에어백이 그것도 운전석 뿐만 아니라 조수석, 뒷자석까지 있다면 할인율은 높아진다. (단, 자기신체사고 해당) ABS와 도난방지장치(이모빌라이저) 장치가 있어도 자기차량손해 부분에 한해 보험료 할인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차량 출고시 기본사양으로 탑재 돼 있는 경우가 많고 정비공장에서 개별적으로 추가 장착을 하더라도 할인 적용되므로 모든 안전장치는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비교시 반드시 알려주는 것이 좋다.

신규 자동차를 구입한 20대 운전자 박OO씨(42세/여)는 2016년식 올뉴투싼 1.7VGT 차량을 4년 무사고 가입경력, 만26세이상 부부한정운전 조건으로 받아 본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로 견적서의 경우 국내 8개 보험사(동부화재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매직카, 현대해상 하이카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흥국화재, 롯데손해보험 등)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가격비교견적 결과 최저 860,570원 ~ 최고 1,290,960원으로 43만원 정도 차이가 발생하였다. 차량가액이 높거나 직전 사고가 있을 경우는 더 크게 차이가 나기도 한다. (단, 실제 운전하는 차량의 종류, 옵션, 운전자 경력, 나이에 따라 차이 있음.)

조그만 신경 써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활용만으로 내 자동차보험료는 내려가기 마련이다. 앞서 말했듯이 인터넷이나 모바일 활용만으로 때때로 바뀌는 자동차보험 정보를 터득하는 것이 큰 역할을 한다. 이처럼 눈이 띄게 큰 차이가 나는데 소비자들은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에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계산을 해보고 보장대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입방법으로 자동차보험회사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관계자는 새시대 빅테이터 분석기법이 점차 발전하는 것과 동시에 우량고객 유치로 더 경쟁이 치열해지고 차츰차츰 보험료 절약을 위한 좋은 특약이나 조건들이 신설되거나 개정될 것으로 보이고 무조건 적인 자동차보험료 할인보다 실제 교통사고시 적은 비용으로 가족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확대하는 특약도 다양하며 해당 특약 가입비율도 높아져 간다고 한다. 예를들어 실버우대 특약(시니어 안전운전 특약), 가족 생활비 담보 특약, 뺑소니사고 사망담보 특약, 상해간병비 지원담보 특약, 상급병실료 지원담보 특약, 외제차 충돌 우대보상 특약 할인 등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상담시 할인혜택, 서비스 특약을 꼼꼼하게 챙기고 활용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