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 최저 3.68% ‘엔카 보증차량 프로모션’ 펼친다
상태바
SK엔카, 최저 3.68% ‘엔카 보증차량 프로모션’ 펼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카 중고차론 통해 금리 책정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은 엔카 보증차량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최저 3% 대의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엔카 보증차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엔카 중고차론 이용 시 시중 은행의 중고차 대출 금리보다 저렴한 수준인 최저 3.68%부터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엔카 중고차론은 제휴사 비교를 통해 저렴한 금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중고차 구매 관련 상담, 1:1 방문 서비스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자신의 대출 예상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타사에서 구매하는 중고차를 살 때도 이용 가능하다.

SK엔카 보증차량의 진단 항목에는 중고차 구입에 중요한 사고 유무, 프레임 이상 유무, 외부 패널의 교환 여부, 옵션 및 등급 등이 포함된다. SK엔카 차량 진단평가사의 총평과 함께 차의 프레임, 외부 패널의 교환 여부를 입체적인 그림으로 볼 수 있어 소비자가 차의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은 “소비자가 믿고 살 수 있는 중고차를 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좀 더 손쉽고 편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 원스탑 대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