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 전문기업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요령 공개!
상태바
중고차전액할부 전문기업 AJ카몰, 저신용자 중고차 전액할부 구매요령 공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사회초년생 시절 구매한 오래된 승용차를 끌던 A씨.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폐차를 하게 되었고, 출퇴근 목적으로 중고차 차량구매를 알아보던 직장인 A씨는 매매상사에서 당혹스러울 수 밖에 없었다. 그 이유는 본인의 신용도가 좋지 않아 중고차전액할부가 어려웠던 것이다.

대출이나 신용도 하락의 원인을 찾던 중, 대학생 시절 받았던 학자금대출 연체가 원인인 것을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 신용도가 대폭 하락했던 것이다. 그래서 A씨는 당장 필요했던 중고차를 구입하지 못한 채 무거운 발걸음을 돌릴 수밖에 없었다.

이런 경우는 A씨 뿐만이 아니다. 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 할부를 알아보는 사람들 중에 낮은 신용으로 인해 구매를 포기하거나 어쩔 수 없이 금액에 맞춰 폐차직전의 차량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아니면 중고차전액할부 진행 시 매매상사의 권유대로 고금리의 중고차할부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주의해야 할 점은 취급 금융기관 따라 중고차 할부 금리가 천차만별이라는 것이다. 상환 방식, 신용등급 조건, 대출 기간에 따라 중고차 할부이율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에 자신의 조건에 부합하는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먼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의 경우 중고자동차를 전액할부로 구매 시 상대적으로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다. 특히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상품을 빙자해 소비자들을 기만하는 중고차 업체들이 많기 때문에 이에 대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에 중고차할부 전문업체 AJ카몰은 기업형중고차시스템으로 업무영역을 분업화하여 차량출고팀, 중고차할부팀, 보험팀, AS팀으로 구성되어 고객방문 시 빠르게 업무처리를 도와주고 있다.

또한 박리다매를 원칙으로 전국딜러 전산망을 오픈하여 차량 실제가격에 대해 정보를 공유하고 최소한의 법정수수료만 받고 차량구입을 도와주고 있으며, 출고전 1급공업사에서 점검 및 수리 후 출고를 원칙으로 한다.

AJ카몰 관계자는 “자체 할부사 운영으로 개인회생 중고차할부, 신용회복 중고차할부, 신용불량자 중고차할부,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등 자체상품으로 할부진행이 가능하다”면서 “신한마이카제휴업체로 최저금리 4.8% 당일출고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AJ카몰에서는 중고차 구매 시 가장 필요한 판매후기부터 매물정보, 관련된 여러 정보를 공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운영 중인 블로그 및 상담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