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천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푸조, 인천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단독으론 최대 규모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29일 인천에 국내 최대 규모 푸조 단독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며 판매 강화에 나섰다.

한불모터스 공식 딜러 에이티모터스가 운영하는 푸조 인천전시장은 수입차 매장이 밀집해있는 인주대로 라인에 위치해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과 2호선, 그리고 인천종합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전시장 오픈으로 인천 지역 판매와 서비스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푸조 인천전시장은 지상 3층 연면적 489.34㎡(148평) 규모로 푸조 단독 전시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1층과 2층에는 ‘뉴 푸조 3008 SUV’를 비롯한 브랜드 대표 인기 모델 7대가 전시된다. 최대 10대까지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갖춰 편의성도 높였다.

전시장 분위기는 푸조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한 층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거듭났다. 전체적으로는 푸조 커뮤니케이션 컬러인 네이비와 화이트 톤을 사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객 상담실은 한쪽 면만 유리로 막아 전시된 차량을 보면서 상담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엇보다 가장 큰 특징은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마련한 것. 푸조 브랜드를 처음 만나는 순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인천전시장은 인천광역시 남구 인주대로 454에 위치해 있으며, 차량 또는 관련 문의는 032-438-5008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