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디지털 구매 청약 시스템 첫 선
상태바
재규어랜드로버, 디지털 구매 청약 시스템 첫 선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브랜드 홈페이지 접속해 이용 가능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혁신적인 고객 맞춤형 디지털 ‘신차 구매 청약 시스템’인 ‘파인드 마이 재규어(Find My Jaguar)’와 ‘파인드 마이 랜드로버(Find My Land Rover)’를 각각 선보였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따라 새롭게 개발해 선보인 디지털 구매 청약 시스템은 실제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이 자신 취향과 상황에 맞는 최적 차량 모델과 구매할 차량을 보유한 전시장을 온라인에서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디지털 구매 청약 시스템은 본인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차량의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고, 원하는 지불조건에 따른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택해 견적을 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청약 및 청약금 결제까지 단 몇 번 클릭으로 간편하게 차량 구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국내 출시될 재규어 랜드로버 신차 구매 희망 고객 역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차량 구매에 대한 실시간 상담을 원할 경우에는 배정된 담당자인 세일즈 컨설턴트와 연결돼 오프라인으로도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정보와 상담서비스를 제공 받는 게 가능하다.

서비스는 재규어코리아와 랜드로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각각 이용하면 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온라인 채널 기반 고객 맞춤형 차량 구매 청약 서비스”라며 “온라인과 모바일에 익숙한 고객과 초기 구매 절차를 간소화하고 싶어 하는 고객이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와 관련된 정보 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