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상태바
혼다,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2일까지 3주간 실시돼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가 오는 22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전 차량을 대상으로 안심무상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17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17곳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고객의 안전한 여름철 운전을 책임지고 압도적인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엔진오일, 에어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오일, 변속기 오일, 벨트 및 타이어, 배터리, 냉각수, 에어컨 필터 등 여름철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10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과 엔진오일필터에 추가로 엔진 또는 연료 첨가제 패키지를 교환할 때시 부품과 공임비를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에어컨 필터와 클리마 후레쉬를 패키지로 교환해도 부품과 공임비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리듐 스파크 플러그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가 10% 할인되며, 혼다 10만km 고객 지원서비스 바우처 사용고객은 추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를 2개 이상 교환하거나 배터리 교환 시 교환공임은 무상 제공된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객이 본격적인 여름철을 대비하고, 최적 운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한편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에서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