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7 썸머 캠페인’ 실시
상태바
인피니티, ‘2017 썸머 캠페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에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안전운행 대비를 위한 ‘2017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 전국 15개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특별 관리가 요구되는 주요 소모품에 대해 무료 또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에게 워셔액을 무상으로 리필해준다. 에어컨 냉매가스 충전, 에바크리닝을 하거나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각종 오일(트랜스미션/디퍼런셜/브레이크), 에어컨 필터, 디젤 연료 필터,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있다. 엔진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서비스 유상 쿠폰(PPSC) 구매시 5%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서비스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상 쿠폰 구매 혹은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바캉스용 쿨링백을 증정한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무더위와 장마로 인해 더욱 꼼꼼한 차량 관리가 필요한 시점에 인피니티 고객의 여름철 안전운행을 지원하려고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지는 인피니티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