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모집
상태바
쌍용차,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모집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머 나이트 파티’ 주제로 태안서 개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고객과 소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서머 나이트 파티’를 주제로 오는 8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오는 25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총 200가족 800여명(4인 가족 기준)을 초청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이번 캠핑에는 코르크건 사격도 즐기고 상품도 획득하는 리얼 코르크건 슈팅, 전문가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하는 젤리캔들 아트클래스,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참가자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도 실시된다.

야간 프로그램으로 캠핑 하이라이트인 뮤직콘서트가 진행된다. 또한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쌍용 웨스턴바&푸드트럭이 마련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사운드 오브 뮤직’은 쌍용차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연례 개최되며, 음악을 주제로 회사와 고객이 소통하는 쌍용차 대표 아웃도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