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한 차량사고에도 자동차보험료 껑충! 다이렉트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간편한비교만으로 내 車 보험료 낮추자
상태바
경미한 차량사고에도 자동차보험료 껑충! 다이렉트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간편한비교만으로 내 車 보험료 낮추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아무개씨는 자동차보험 갱신이 다가와 처음 인연이 되었던 곳에 계속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여 왔다. 그런데 담당 보험설계사는 1년내 경미한 차량사고 2건으로 인해 보험가입을 거절당했다. 이후 박씨는 새롭게 자동차보험 가입할 곳을 인터넷에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을 검색하기로 하였다.

이후 박씨는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여 견적표를 받아보고 깜짝 놀랐다. 자신이 첫차를 구매한 이후 가입한 곳의 보험료에 비해 많이 자동차보험이 저렴했기 문이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는 여러 회사의 실시간 자동차보험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었고 그 중에서도 사고이력으로 인한 보험료는 오른 곳도 있지만 더 낮은 곳도 있어 좀 더 합리적으로 손쉽게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을 수 있다.

 

최근 가벼운 사고라도 1년에 2회, 3년에 3회 정도 발생하면 가입거절을 당하거나 보험료가 껑충오르는 곳도 있지만,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계산기를 사용하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http://www.car-directbohum.com/?ad_name=jjsbi10201) 가격비교 견적신청을 해보면 각 보험사에 따른 세부항목별 자동차보험 및 전체 보험료를 검토할 수 있다.

그래서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고 동시에 가입율도 높을 수 밖에 없다. 자동차보험 종류도 여러 가지 이지만 마일리지 할인(주행거리 연동할인), 블랙박스 할인, 자녀할인(태아포함) 등 다양한 특약이 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는 한꺼번에 회사별 가격비교 및 해당 절약특약 정보와 가입방법을 제시한다.

외제차 충돌 우대보상 특약, 상해간병비 지원담보 특약, 자녀할인 특약, 교통안전교육 이수자 할인 특약 등 상대적으로 우량한 고객 유치를 위해 각 회사마다 기본금액 이외에 여러 가지 할인특약을 제공하면서, 앞으로는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여 보험료를 알아보는 것은 네티즌들로 하여금 꾸준히 자리잡아 가고 있다.

박아무개씨 처럼 50대초반 기혼 여성의 경우 2016년식 티볼리 1.6 오토차량을 9년 가입경력, 3년이내 사고 2건, 1인한정 운전 조건으로 알아 보았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비교 결과표를 살펴 본 결과 최저 145만1210원 ~ 최고 217만9040원으로 약 72만원 정도 차이가 발생하였다. 이처럼 차량 사고여부가 보험회사에 따라 보험료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이다. (단, 실제 운전하는 차량의 종류, 옵션, 사고여부, 운전자 경력, 나이에 따라 차이 있음.)

자동차보험 신계약이나 갱신할 경우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를 충분히 비교후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현대해상 하이카, KB손해보험 매직카, MG손해보험, 한화 자동차보험, 롯데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메리츠화재 등 8개사 자동차보험을 한번에 비교표를 제공하는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가 화제이다.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문자 또는 메일로 견적비교서를 검토할 수 있다.

경미한 차량 사고 후 자동차보험 갱신시 전문상담원을 거치지 않고 궁금증없이 온라인 자동차보험 다이렉트 비교 견적이 저렴하다고 가입하게 되면 이처럼 유용한 팁을 파악할 수 있을까? 해당 비교견적 사이트에서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종류와 순위, 가격비교는 물론이고, 자동차보험료를 저렴하게 할 수 있는 가입연령, 옵션장치, 운행거리등 보험료 할인 담보를 활용해서 자동차보험을를 산출하는 것이 가격 절약에 유리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보험가입경력이 절감요소에 큰 크게 작용하는데 부모가 운전하는 차에 가족한정운전특약을 추가하여 사회초년생인 자녀가 운전하는 경우에는 자녀를 ‘가입경력인정대상’으로 지정하면 추후 자녀가 본인 명의의 자동차보험 가입시 할증률이 크게 낮아지는 것이다.

하지만 3년 이내의 경력만 인정받을 수 있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가격비교시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입경력인정제도’를 꼭 문의해보도록 하자. 자동차보험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운전자의 나이, 운전자의 범위 설정 등 필수 체크하고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상담시 자동차보험 가입경력을 고지하여야 하며 해외 자동차보험 가입경력, 운전직, 운전병 경력 등도 고지하면 할인 요소로 크게 자동차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