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세일! 중고차 판매 최고의 수원 매매사이트 '세일카'
상태바
매일 세일! 중고차 판매 최고의 수원 매매사이트 '세일카'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7.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 중고차 판매율 1위, 중고차 매매단지 구매 만족도 등 세일카가 속해 있는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는 최근 다른 지역의 매매단지보다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 내의 공식 상사와 딜러들의 노력이 한몫했다. 딜러들 차원에서도 엄격한 품질관리와 다양한 중고차 매매상담, 빠른 중고차 전액할부 판매를 제안해 믿을만한 중고차단지로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됐다는 게 단지 안팎의 평가이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에서 중고차를 팔거나 구매하면, 상담, 구매, 할부, 품질검사, 수리, 세차, 시운전에 이르기까지 매끄럽게 진행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때문에 구매자는 신차를 구매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중고차를 살 수 있다.

또한 간편한 중고차 전액할부 상담 시스템 도입으로 전체 거래량이 증가했고, 이는 수원 매매단지가 전국 최대로 자리매김하는 결과를 이끌어 냈다. 전액할부 시스템은 중고차 거래 전 비용을 할부로 처리해 주는 방식으로 차량대금과 이전비, 보험료, 수리, 기타비용까지 중고차 구매에 관련된 모든 비용을 할부로 처리해주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신용조회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낮은 신용등급의 고객은 구매를 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수원중고차 매매단지의 전액할부는 신용등급이 낮아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세일카 엄만호 대표는 “주부나 학생, 외국인 근로자들이 찾아와서 할부를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며 “우리 딜러들과 제휴한 캐피탈 업체에서 상담과 신용조회를 하기 전 가조회를 통하면 신용도 하락 없이 진행 여부를 알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단순 판매에서 지속 관리로 변하고 있다. 과거에는 차를 판매한 후 사후 관리를 전혀 하지 않는 경우도 있었지만, 최근 고객들은 2~3년이면 차량을 재구매하기 때문에 지속적 인연과 신뢰관계 형성을 최우선으로 여긴다”고 전했다.

한편, 수원 중고차 시세, 할부, 기타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실시간 상담,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믿을만한 중고차 매매사이트 세일카는 수원 전 지역 외에도, 인천, 부천, 용인, 성남, 분당, 안양, 천안 등 판매, 매입, 중고차 전액할부를 담당하는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수원 외의 지역에서도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표중희 2017-07-12 17:50:45
절대 가지마세요. 여기서 차 사자마자 집에가다가 타이어 터져서 죽을뻔했습니다. 내가 다신 중고차안산다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