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여름 ‘서핑&비치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한성자동차, 여름 ‘서핑&비치 페스티벌’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7.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 방문 고객 100% 경품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서핑&비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한성자동차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100% 당첨 경품이 마련된다. 전시장 내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하면 추첨해 하얏트 호텔 이용권,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한성자동차 비치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전시장 방문 고객은 휴가지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성자동차 여름 한정 웰컴 드링크인 무알콜 모히또, 깔라만시, 마가리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스페셜 10일(Special 10 Days) 시승 이벤트 혜택도 마련돼 있다.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전 차종을 대상으로 차량 시승 후 현장 계약한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을 선물한다. 추가로 CLS 구매 고객에게는 스웨덴 명품 모비쿨(Mobicool)社 차량용 냉온장고가 제공된다.

또한 8월 중 여름 휴가철에 맞춰 서핑을 배우고 경험해볼 수 있는 서핑&비치 행사를 강원도 써피비치에서 진행한다. 여행과 레저에 관심 있는 고객이 대상인 이번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포츠다목적차량(SUV) 전시 및 시승 체험이 가능하다. 가족 단위 내방객을 위한 서핑 레슨 및 BBQ 파티, 리조트 1박 숙박도 준비돼 있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안내 받으면 된다.

이밖에 최근 오픈한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에서는 7월 한 달간 ‘한성자동차 블로그 어워드 /콘텐츠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과 머니클립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무더운 여름 고객을 위해 휴가철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유쾌한 여름휴가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