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해외에서 다양한 포켓와이파이 혜택 받으세요!
상태바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해외에서 다양한 포켓와이파이 혜택 받으세요!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7.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요금 10% 할인 제공하고, 2018년 6월 30일까지 귀국일 1일 무료 제공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해외에서 포켓와이파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탑승하고 와이파이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와이파이 이용요금 10% 할인(7700원 → 6900원) 혜택을 제공하고, 귀국일 1일의 이용요금은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2018년 6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용방법은 사전예약 사이트(http://bit.ly/GAWIFIDOSIRAK)에서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면 된다.

또한,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앱을 통해 2인 이상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쿠폰(1인 1매)을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티켓 구매 후, 웹사이트(http://bit.ly/GAWIFIDOSIRAKEVENT)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19일부터 소진할 때까지다.

이와 함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자녀와 함께한 인도네시아 여행후기 프로모션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여행후기를 포스팅 한 후, 포스팅 주소를 홈페이지(http://bit.ly/2uB0el3)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단,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찍은 가족사진 1장과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관련사진(기내, 티켓 등) 1장이 꼭 포함돼야 한다.

응모조건은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타고 자녀와 함께 인도네시아 여행을 다녀오신 분으로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5명)과 소정의 사은품(10명)이 증정된다.

이번 여행후기 프로모션은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단위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에게 휴양지로서 인도네시아의 매력을 알리고 다양한 여행지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진행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을 주 7회, 인천∼발리 노선을 주 6회 운항하고 있으며, 항공 리서치 전문기관인 스카이트랙스에서 지난 2014년부터 4년 연속 5성급 항공사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문의: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예약발권부(02-773-2092, selrr@garuda.co.kr, www.garuda-indone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