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충분히 차이점 비교!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 아끼는 좋은 특약 확인 '필수'
상태바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로 충분히 차이점 비교!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 아끼는 좋은 특약 확인 '필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7.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빠르게 변해가는 자동차보험 시장. 몇 달 전과 비교해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다이렉트가 싼 건가? 온라인 자동차보험다모아 사이트에서 비교하면 되는 건가? 일반 자동차보험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잘 알지 못한다. 각 사별로 인터넷에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를 대대적으로 시행하고 있고 포털사이트 입점을 앞두고 있다. 다이렉트가 무조건 싼 곳인지는 실지로 인터넷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해봐야 알 수 있다.

보험사 입장에서 보면 무사고에 안전운전에 교통법규를 잘 지키고 사고시 판단여부를 알 수 있는블랙박스 장착 차량의 경우 당연히 보험료도 싸게 책정하여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다. 이에 반해 사고차량의 경우에는 실제 보험료가 저렴한 지도 따져 보아야 한다.

)

사고는 우연찮게 발생하지만 운전자라면 사고에 대비해 빠르게 변하는 차량보험을 가입할 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해보지 않고 가입하는 방법은 내 자동차보험 절약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인터넷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http://autodirect.bohumplaza.com/?ad_name=jjsbi10202 ) 에서 충분히 차이점을 비교하고 금액이 높은 곳과 저렴한 곳의 보험료 차이가 5~70만원(보통 15~33%)정도 가격 차이가 나는 경우도 발생한다. (단, 차량 옵션별, 운전자별 상이함)

사고차량의 경우 3년이내 사고나 1년이내 사고에 관계 없이 기피계약으로 인수(가입)금지하기도 하고 심지어 1년이내의 사고에 대해서도 인수(가입)금지를 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요즘은 비교적 정확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 계산기 시스템을 이용하여 보험료 순위 비교가 가능하지만 복잡하고 상담이 필요한 경우도 꽤나 발생하게 되어 전문상담원의 능숙한 도움을 받으려면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좋다.

몇몇 보험회사에서 만6세이하 자녀가 있으면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자동차보험 자녀할인(베이비인카) 특약 도입한 이후로 최근에는 메리츠화재에서도 만7세이하 자녀할인 특약을 내놓으면서 할인경쟁이 더 치열해 졌다. 이처럼 발빠르게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전문적이고 세심한 상담이 가능하고 새로운 특약, 블랙박스 특약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수시로 변경되는 마일리지 특약 할인혜택(주행거리 할인 특약)이 대폭 커졌다, 줄었다는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견적결과로 순위와 세부 책정된 항목별 금액을 확인하고 보험료를 저렴하게 책정할 수 요소인 차량옵션, 사고여부, 운전자 경력, 나이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되도록이면 유리하게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을 실시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 전문상담원이 보험사별로 꼼꼼하게 알아봐줘서 한 눈에 확인 가입 할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중고차를 구입하여 신규 가입한 자동차보험료 운전자 유씨(32세/남성)가 견적을 내어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의 견적비교서의 국내 여러 보험회사(동부화재, KB손해보험 매직카 자동차보험, 현대해상 하이카,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한화 다이렉트, 흥국화재 이유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롯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의 가격비교 결과 가장 싸고 가장 비싼 가격비교 및 계산되므로 반드시 소비자들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사이트에서 실시간 자동차보험료계산을 해보고 충분한 차이점을 비교하고 합리적이고 저렴한 회사를 찾게 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곧 자동차보험 갱신을 앞두고 있다면, 보험료 아끼는 좋은 특약 확인이 필수이다. 차량 교통사고시 현장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블랙박스 특약, 주행거리 특약 할인은 이제는 크게 특별하지 않은 절약 팁이다. 하지만 그 외에도 자동차보험료 할인보다 교통사고시 적은 비용으로 나와 가족에 대한 보장 서비스를 확대하는 특약도 다양하다. 예를들면 뺑소니사고 사망담보 특약, 가족 생활비 담보 특약, 상해간병비 지원담보 특약, 상급병실료 지원담보 특약, 외제차 충돌 우대보상 특약 할인 등 할인혜택, 자동차보험 보장 서비스 특약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